집에서 경락마사지로 탄력있는 피부 만들기
목차
나는 으레 혼자서 피부관리를 해왔다. 몇번 피부관리 샵에도 가보았지만 거기서 쓰는 제품의 성분이 나랑 맞지 않은 경우도 있었고 아무래도 나는 내가 으뜸 곧 아니까 남이 나만큼 알 수는 라인에스테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각별히 마사지 같은 경우는 하면서 나의 소망?이 반영된다고 생각한다.ㅎㅎㅎ r=vd 같은 것도 된다 된다 반복하니까 정짜 거저 이루어지는 이론인 것 처럼 마사지도 남보다는 내가 훨씬 간절하니까 이녁 정성이 효과에도 반영된다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사실 효과가 있었다!!
내가 매일매일 주로하는 마사지는 림프마사지와 간단한 얼굴마사지인데 퇴근하고와서 피로도 풀리고 돈도 안들고 진실로 일석이조이다. 진짜 간단해서 10분정도면 끝낼 수가 있다.
- 두피, 각종혈점 눌러주기
일단 두피는 만분 풀어주는 게 좋다. 나는 손아귀 힘이 쎈편이라서 대체로 손으로 풀어주는데 이마에서부터 뒤통수까지 차례대로 살살 풀어준다.
그나마 얼굴이랑 비슷한 귀요미 인형을 예시로 들었다. 저렇게 쪼그라들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저정도 세기로 필위 해준다. 그럼 정녕히 시원하다!!
여 다음에는 아래사진 처럼 눈밑, 앞광대아래, 옆턱을 차례로 풀어준다.
기위 엄지손가락으로 눈밑 쏙 들어간 부분을 사진처럼 차례대로 눌러준다. 그럼 설경 피로가 확풀리는 기분이 든다. 산재까치 부분은 일하다 피로감이 들때 빈빈히 눌러줘도 정~~~말 효과가 좋다. 그 사후 광대아랫부분도 2번처럼 차례대로 눌러준다. 이때 심히 거침없이 누르지말고 애한 지점을 누를때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만큼 느릿느릿 눌러줘야 효과있다.
이제야 입을 앙다물었을때 튀어나오는 옆턱부분을 주먹을 쥔채로 강하게 둥글려준다. 나는 늘 사정 이를 가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 오림대 부분이 언제나 경직되어있는데 매일없이 풀어주다보니 시원함은 물론이고 사각턱 예방에도 효과가 좋은 것 같다.
끝으로 사진의 순서처럼 소주잔이나 손가락을 이용해서 차례로 리프팅을 해주면 된다!! 여기서 꿀팁은 세수하고 로션바를 때하면 굳이 시간내서 할 필요없이 매일 할 수가 있다. 연일 경로 않으면 모 의미가 없으니까 말이다. 또한 로션을 흡수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ㅎㅎ 나는 집에 마사지볼이 있어서 그걸이용해서 하는데 손으로 하는 것과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다. 꾸준히 해서 그런지, 동나이대 곁 사람들과 비교해서 요연히 팔자주름이 없는 편이다.
- 궐종 주물주물 해주기
현금 귀만 주물주물 해주면 끝이다. 귀는 모든 신경이 이어져 있는 부분이란 말이 있을정도로 중요한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귀를 풀어주면 일층 피로감이 덜하다.
이렇게하면 매일하는 나의 간단한 마사지가 끝난다. 나는 집에 늦게 들어오거나 수없이 피곤한 날도 틀림없이 치아 마사지는 하고 자는데, 비싼 화장품을 쓰는 것보다 일층 효과가 좋은 것 같다. 간단하고 돈도 안드니 한번쯤은 따라해봐도 좋을 것 같다.
Post by: 저로게르